제목

우리은행 서비스 오류로 인한 무통장입금 지연 관련 안내

22.11.12

열기

우리은행 서비스 오류로 인한 무통장입금 지연 관련 안내

22.11.12

안녕하세요 모두그램입니다.

 

현재 우리은행의 서비스 문제로 인해 

 

2022년 11월 11일 23:00 부터 24:00까지 충전하셨던 무통장 입금 건이 현재 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2022년 11월 11일 24:00까지 충전하셨던 건의 경우 2022년 11월 12일 오전 12시 이전 이벤트 포인트 지급까지 함께 처리될 예정이며

 

추가로 충전이 안된 회원님의 경우 모두그램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우리은행 서비스 오류가 해결됨과 동시에 신속하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관련 문의건의 경우 모두그램 고객센터로 모두그램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고

알림

포인트 부족으로 총 0건의 주문이 정지되었습니다.
확인하러 가시겠습니까?

정지된 주문 보러가기알림
모두그램 전체메뉴

보유금액

0

보유포인트

0

로고
캐릭터 꼬리